최신스포츠토토베팅뉴스 분류
긍정적으로 평가받는 스포츠토토
작성자 정보
- 토토사이트88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91 조회
- 목록
본문
국민체육진흥공단이 발행하는 체육진흥투표권 스포츠토의 수탁사업자인 스포츠토토코리아가 2022년 체육진흥투표권 스포츠토 사업의 상품, 마케팅 인식도 조사 결과, 대중적인 이미지가 가장 높았다고 밝혔습니다. 일반 국민 대상으로 스포츠토토 브랜드와 어울리는 속성을 집계한 결과, 대중적이라는 의견이 40%로 가장 높았습니다. 또한 이용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 스포츠토토 게임 이미지 조사에서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는 응답이 가장 높았습니다. 이용 고객 중 71.6%가 이에 해당하며, 일반 국민 중 33.3%가 이에 해당했습니다. 또한, 과반수 이상의 국민이 스포츠토토 발행 수익금으로 국민체육진흥기금을 조성하는 사실을 알고 있다는 결과도 나타났습니다. 이 조사는 마크로밀엔브레인과 일반 국민 1,100명, 스포츠토토 이용 고객 1,076명을 대상으로 2021년 9월 6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었습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